저희 업체에도 여럿 문의주셔서 정신없이 바쁜 와중에 고객님들께서 왜 결제가 안되는지 물어보시는 경우가 굉장히 많아요.



메인화면 이용안내 및 단가 소액결제현금화 소액결제현금화란? 컬쳐랜드이용방법 스타벅스이용방법 기프트이용방법 댐댐이용방법 티머니이용방법 오렌지페이이용방법 이디야이용방법 정보이용료현금화 정보이용료현금화란?

고객센터 홈 화면에서 빨간색 박스로 체크한 액결제 조회하기 를 누릅니다.

할인 받겠다고 이렇게까지 해야하나 현타

중앙일보 회원이 되어주세요!회원에게만 제공되는 편의 기능이 궁금하신가요?

현금 구매를 원하는 사용자가 나타나면 거래 가능한 가격을 협상(딜)해야 될 수 있습니다. 구매자가 갑이기 때문이죠!

일부 사이트의 경우 완납 후에도 결제가 제한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질문 휴대폰결제를 했습니다. 환불/취소하여 주십시오.

답변 고객님께서 문의하신 에러는 다른 사이트와 별도로 소액결제 한도금액이 규정에 맞게 조정되어야 결제 가능합니다. 티머니에서 휴대폰으로 결제를 원하는 경우 가입한 통신사로 문의하여 소액결제 가능한 한도금액 티머니 충전이 가능하도록 조정 요청하시면 결제 가능합니다.

답변 본 페이지 [고객지원 결제내역조회]시 결제한 전화번호로 결제내역이 확인되지 않는다면 요금이 청구되지 않습니다.

답변 휴대폰결제를 하시려면 휴대폰 번호와 가입 통신사, 명의자 주민등록번호를 입력 후 휴대폰으로 문자 전송되는 승인번호를 확인하셔야 합니다.

휴대폰 소액결제 사용처는 주로 상품권이나 온라인 쇼핑몰에서 물건을 구매하는 것이지만, 정보이용료 사용처(용도)는 구글 플레이에서 유료 앱, 유료 아이템을 구매할때 주로 사용이 됩니다.

보통은 이들 업체(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편하게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보통은 이들 업체(사이트)를 이용하는 것이 가장 빠르고 편하게 현금화할 수 있는 방법이라고 볼 소액결제 현금화 수 있습니다.

(수수료 싸게 해준다는 과대 광고에 속아서 미리 정해놓은 기준을 잃지 마세요)

부가적인 설명을 드리자면 일반인 분들은 상품권 현금화가 소액결제 현금화인 것으로 오인하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닫기 인쇄하기 외제차 운행 등으로 경제사정 어려워지자 범행 저지른 것으로 알려져

그런데, 만약 구매자쪽에서 악의를 갖고 인증번호만 받고서는 입금을 안해주면 속수무책이 되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런 사기 피해를 방지하려면 사업자등록증이 있는 업체와 거래를 해야됩니다)

돈이 급해서 소액결제 현금화를 한것인데 돈은 못 구하고 결제한 돈만 내게 생겼으니 어이없고 황당한 상황이 되는 것이죠.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